본문 바로가기

IT/Tech

InFocus - 루나의 베이스 모델 'InFocus M812' 12월 안드로이드 6.0 업데이트

반응형

국내에서도 TG앤컴퍼니를 통해 출시된 '루나(TG-L800S)'의 베이스가 되는 폭스콘 산하 InFocus의 'InFocus M812'가 12월중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 업데이트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InFocus M812'는 인도 및 대만에서 판매중인 상태로 지역에 따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배포할 것으로 예상되며, 안드로이드 6.0의 주요 기능인 앱권한과 도즈기능등이 포함된채 다음과 같은 내용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1. 앱 권한(특정 앱이 스마트폰 하드웨어에 접근할 수 있는 허락 범위)을 사용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특정 앱이 하드웨어의 특정 기능에 접근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불필요한 권한 조정 및 보안 강화에 도움이 줄 수 있습니다.


2. 크롬 웹 브라우저에 커스텀 탭 기능을 추가해, 특정 웹 서비스가 웹 브라우저의 기능에 바로 접근할 수 있게 하였으며, 앱 링크 기능이 추가되어 특정 콘텐츠와 가장 연관성 높은 앱을 바로 찾아주게 됩니다.(예를 들어 트위터 링크를 누르면 바로 트위터 공식 앱이 실행됩니다.)


3. NFC와 1회용 토큰형태의 보안 기능을 통해 안전하게 결제를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페이와 지문인식 기능이 정식 추가되어 보안성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4. '도즈(Doze)'라는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오랫동안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기기를 비활성화해 배터리 대기 시간을 늘려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 참고로 TG앤컴퍼니는 루나(TG-L800S)의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 업데이트를 내년 상반기중 배포할 예정입니다.



출처 : InFoc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