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갤럭시 S7은 홍채인식기술이 탑재되며,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을듯..

반응형

삼성이 내년 2월 21일 발표후 3월 출시할 예정인 차세대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 S7'에 관한 새로운 정보가 Android.com.pl을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 S7은 현재의 지문인식보다 뛰어난 보안 성능을 가진 홍채 인식 스캐너(Iris Scanner)가 플랫 및 엣지, 플러스등 모든 모델에 탑재되며, 이를 통해 화면을 보는 것만으로 홍채를 인식해 잠금해제등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성능 개선을 통해 제조 단가가 올라가 애초 알려진 것과 달리 가격인하는 없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습니다.




이외에도 갤럭시 S7은 더욱 튼튼한 마그네슘 합금 바디와 지역에 따라 엑시노스 8890 옥타코어 프로세서 또는 스냅드래곤 820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하이파이 오디오를 지원하는 ESS 사브레 9018AQ2M을 장착하여 DSD 11.2MHz 샘플링은 물론 129dB의 신호 대 잡음비에 32비트 PCM과 384KHz를 지원할 것으로 루멀르 통해 알려진 상태이며, 3D터치 기능 및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부터 공식 지원하는 USB 타입 C 지원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출처 : Android.com.pl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