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LG는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리는 WMC2016에 앞서 프레스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보입니다.


LG가 각 언론매체에 보낸 초대장에는 현지시간 2월 21일 14:00시에 프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되어 있으며, 뮤직박스 이미지와 함께 play BEGINS.라는 메시지가 담겨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날 음감 기능에 특화된 LG G5가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같은날 삼성도 갤럭시 S7을 발표할 예정)




LG는 작년하반기에 발표한 V10에 오스트리아의 음향업체 AKG가 튜닝한 새 버전의 쿼드비트3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32비트 하이파이 DAC을 탑재해 음향기능에 특화시킨 전례가 있어 이번 G5도 전작이 카메라 기능에 특화된 것 처럼 오디오 기능에 특화하여 마케팅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G5는 V10과 같은 듀얼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주요 알람등을 서브 디스플레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듀얼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크기는 현재의 G4와 크게 차이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메탈프레임 바디를 사용하면서도 2800mAh 용량의 교체형 배터리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스냅드래곤 820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해 실 사용시간은 현재의 G4와 유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LG G5는 전작과 같은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고, 후면은 V10에서 선보인것과 같이 일반화각 / 광각화각을 번갈아 사용할 수 있으나 아직 조리개 밝기 수치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확실하지 않은 정보이나 G5는 360도 VR 카메라, 오디오 앰프, 물리 키보드 등 하드웨어 모듈을 삽입해 기능을 확장 할 수 있는 매직 슬롯을 사용해 악세사리를 통해 저장공간을 확대할 수 있으며, microSD 채택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G5가 아니라면, 삼성 밀크 뮤직처럼 음악 스트리밍 기술을 선보일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출처 : PhoneArena外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