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아이폰5se 및 아이패드 에어3는 3월 18일 출시

반응형

9to5mac은 애플이 3월 15일(현지시간)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일 4인치 아이폰5se 및 아이패드 에어3, 애플워치의 새로운 밴드들이 3월 18일(현지시간)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기존까지 애플은 신제품을 발표후 온라인 예약기간을 거친후 1 ~ 2주후에 정식 출시를 하였으나 이번부터는 전략을 바꿔 발표후 바로 그주에 출시하는 것으로 전략을 변경했으며, 이미 곧바로 출시할 수 있는 충분한 물량을 확보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5s를 대체할 4인치 아이폰5se는 A9 프로세서와 향상된 카메라, 라이브포토 및 애플페이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16GB 모델 기준 450달러에 출시되며 64GB 모델도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아이패드 에어3는 9.7인치 디스플레이와 아이패드 프로와 같은 4개의 서라운드 스피커를 지원하며, 아이패드 시리즈중 최초로 LED 플래시를 탑재하고 스마트 커넥터를 탑재해 스마트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아이패드 에어3가 스마트커넥터 지원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상당히 많은 악세사리를 공유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를 통해 애플 펜슬도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아이패드 에어3는 아이패드 프로 '미니'라고 불릴 정도로 완벽한 기기가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출처 : 9to5mac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