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올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강원도의 눈꽃을 보고난 후 1세대 커피 전문점중 한 곳이자 직접 커피 공장을 운영하며 영업중인 테라로사의 경포대점을 다녀왔습니다.

* 이전 리뷰 : http://say2you.tistory.com/636 (동해시점)


테라로사는 동해시점을 갔을때 마셨던 커피맛을 잊을 수 없어서 "다음에 꼭 다시 가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곳이라 경포대에 내리자마자 끝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향해 후다닥 이동!!


무엇을 마실까? 고민하다 결국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테이크 아웃은 훨씬 저렴해요)



커피가 나오기전까지 이리저리 다니며 내부 구경.. (커피나무도 있습니다. ㅎㅎ)


드디어 나온 저의 카페라떼...
역시나 진한 맛이 좋더군요. (같이 주문한 아메리카노도 향이 참 좋았습니다. ^^)



* 무연탄 (http://say2you.tistory.com/628) 과 더불어 이 곳의 카페라떼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처음엔 사람들이 없었는데, 어느순간 가득. ㄷㄷㄷ
또 다시 이동해야할 시간이라 아쉽지만 커피 한잔의 짧은 여유후에 근처 안목항으로 이동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안목항의 카페거리에서 커피도 마셔봤지만, 제대로된 커피는 경포대의 테라로사가 가장 좋은 듯 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 테라로사 경포대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2

  • Sue 2012.03.07 09:00

    아, 테라로사가 제일 맛있어요?
    강원도 쪽...저쪽에서 두 군데나 커피...try 해봤는데 전부 완전...-_-;;;

    • 7번국도 라인에서는 테라로사와 보헤미안, 엘빈이 제대로 된 커피를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나머지들은 그냥 유명해지니깐 우후죽순으로 생긴 곳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