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4인치 '아이폰SE' 리테일 패키지 유출, 16GB 메모리임을 확인

반응형

애플이 3월 21일 (한국시간 3월 22일 새벽 3시) 쿠퍼티노 애플 본사의 타운 홀에서 발표할 예정인 4인치 '아이폰SE'의 리테일 패키지가 중국을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리테일 패키지를 통해 아이폰SE도 다른 아이폰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6GB 모델이 베이스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라이트닝 케이블과 CDMA, GSM, LTE를 지원하고 애플페이를 위한 NFC지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테일 패키지가 아이폰5s와 거의 동일한 내용으로 SE가 5s의 후속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프로세서 및 배터리 정보등은 리테일 패키지를 통해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아이폰se는 A9 프로세서와 M9 코프로세서, 향상된 1200만 화소 카메라, 라이브포토, 애플페이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16GB / 64GB 저장공간, 블루투스 4.2, WiFi 802.11ac, 1642mAh 배터리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이 패키지를 공개한 소스에서는 조만한 해당 제품의 실물기기를 공개한다고 밝혀 공식 발표이전에 디자인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9to5ma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