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Apple Insider는 애플이 아이폰7과 함께 출시할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AirPod)'을 준비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자메이카를 통해 상표출원된 정보에 따르면,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AirPod)은 아이폰7 시리즈에서 사라지는 3.5파이 이어폰잭을 대체하기 위한 블루투스 제품으로 Entertainment im Flight LLC라는 회사에서 신청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이 회사는 존재하지 않으며, 이는 그동안 애플이 온라인으로 제품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통가, 자메이카, 트리니다드 토바고등을 통해 상표출원을 하고, 이 상표출원을 도운 기업들이 모두 애플의 법률팀인 것으로 근거를 통해 애플의 새로운 제품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미 연방 상표법에 따르면, 미국에서 상표가 출원되기 전 동일한 상표가 해외에 출원된 경우 그 날짜가 우선하기 때문에 애플이 비밀리에 제품을 개발할 경우 보안에서 유리한 위 국가들을 이용합니다.


또한, 상표출원정보를 통해 이 제품이 오디오 부품 및 악세사리에 속한 카테고리 9에 속해 있어 음악재생 기능을 지원하지만 이어폰잭이 없는 애플 워치 및 맥/아이폰등을 위한 무선(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최근 삼성이 선보인 아이콘X와 같이 연결 선이 없는 형태로 무선 충전 또는 별도의 독을 통해 배터리를 충전하는 스타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출처 : Apple Insider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