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verse/잡다한 이야기들

배트맨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새로운 악역 '베인(Bane)'

반응형

 

 

[13분짜리 다크나이트 라이즈 제작 과정 및 예고편]

 

초대박 기대작인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예고편들이 나올때마다 새로운 악역인 베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투페이스인 하비텐트가 죽고 고담을 지키기위해 필요악이 되어버린 영웅 배트맨에 맞서는 베인에 대해 소개합니다.

베인은 전편의 조커와는 달리 치밀함외에도 강력한 신체적 능력이 있으며,

 

 

 

배트맨 영화 시리즈에서 이번이 첫 출연이 아니라 배트맨과 로빈에서 포이즌의 하수인과 같은 역활로 잠시 나왔습니다.

(포이즌과 아이스맨에 비해 크게 부곽되지 않은 특별한 대사조차 없는 소모성 캐릭터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코믹스 단행본에서는 배트맨에게 큰 피해를 입힌 악역으로 출연합니다.

 

 

 

코믹스에서는 혁명가인 아버지때문에 어렸을때부터 감옥에서 생활하게 되었고, 수감도중 인체 실험으로 '베놈'이라는 물질을 주입받아 초인적인 힘을 얻게 됩니다.

 

베놈은 베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마스크를 통해 뇌와 직접 연결되어 공급받으며, 이 베놈으로 인해 베인은 초인과 같은 괴력으로 배트맨을 압도하는 힘을 가지게 되죠. 또한 수감중 배운 각종 무술과 무기 사용으로 뛰어난 격투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강한 외모와는 달리 전략가이기때문에 배트맨과의 싸움에서 여러차례 그를 곤란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베인에게서 가장 유명한 스틸컷중 하나인 배트맨 허리꺽기;;;

이로 인해 배트맨이 한동안 재기를 못했다고 할 정도로 강력한 힘이 있으며, 영화에서도 꽤나 배트맨을 곤란하게 만들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베인은 배트맨의 정체를 아는 몇 안되는 인물중 하나로 조커의 광기와는 달리 신중하고 전략적인 모습으로 배트맨을 곤경으로 만드는 캐릭터로 나올 것 같지만, 결국 마스크를 통해 베놈의 지속적인 공급이 없으면 힘을 잃게 되는 약점으로 인해 배트맨에게 패배할 듯 합니다.

 

배트맨 캐릭터 정보(스포주의)

로빈 : http://v.daum.net/link/31974962

베인 : http://v.daum.net/link/28903969?CT=WIDGET

캣우먼 : http://v.daum.net/link/31992241?CT=WIDGET

캣우먼 고글 아이 : http://v.daum.net/link/32051830?CT=WIDG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