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페이스북 산하 인스타그램(Instagram)은 SNS상에서 쉽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iOS 기기에서 먼저 테스트가 진행될 새로운 기능은 인스타그램내에서 광고주가 올린 포스트에 특수 태그가 달린 사진을 올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구입 가능한 상품에는 '지금 구매하기' 아이콘이 연동되며, 이를 클릭시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가 표시될 예정입니다.




다만, 상품구매는 인스타그램내에서 가능한 것이 아닌 상품을 올린 업체의 온라인 쇼핑몰로 연결되는 방식이며, 관심있는 브랜드의 상품을 더욱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이번 테스트에 대해 '모바일은 사람들이 쇼핑을 하는 방식을 바꿨고, 인스타그램에서 쇼핑을 쉽게 할 수 있는 경험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으며, 이번 테스트에는 Abercombie & Fitch, BaubleBar, Coach, Hollister, JackThreads, J.Crew, Kate Spade New York, Levi’s, Lulu’s, Macy’s, Michael Kors, MVMT Watches, Tory Burch, Warby Parker, Shopbop와 같은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출처 : PhoneArena外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