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LG - 무한 재부팅등 넥서스5X 하드웨어 문제에 대해 전액 환불 실시

반응형

LG는 최근 안드로이드 7.0 누가 업데이트 이후 발열 및 냉납문제등의 하드웨어 이슈로 무한재부팅되는 현상이 일부 기기에서 발생한 넥서스5X에 대해 전액 환불을 실시하기로 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LG가 넥서스5X의 하드웨어 불량에 대한 전액 환불 조치를 감행하게 된 이유는 구글이 더이상 넥서스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게 됨에 다른 생산 중단 및 부품 수급때문으로 보이며, 국내에서도 미국과 동일하게 하드웨어 문제 발생시 전액 환불을 실시할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We're sorry to hear that you've experienced a problem with your LGH790 and appreciate you giving us the opportunity to provide a warranty repair. We have received your device at our repair facility but currently a part to complete the repair is out of stock and is no longer available. 


To rectify this issue, we would like to offer you a refund for the full amount of your device. That amount will be determined by your sales receipt. Your refund can take approximately 4 weeks to receive due to the holiday.


* LG의 공식 답변에서는 현재 홀리데이 시즌으로 인해 환불이 완료되기까지 약 4주 정도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 PhoneArena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