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알림센터에서 음악을 조절하는 'MusicCenter for Notification'

반응형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디아 트윅중 하나인 'MusicCenter for Notification'을 소개합니다.

이 트윅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알림센터에서 음악을 플레이/멈춤등 조절을 할 수 있고, 현재 듣는 곡의 정보를 볼 수 있는 앱이랍니다.

* 시디아에서 트윅을 다운받고, 설정 - 알림에 'MusicCenter'를 등록해줘야 알림센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알림센터에 등록후 설정 - MusicCenter에서 설정을 할 수 있는데,

플레이가 되지 않을때 숨기는 기능이나, 플레이중이 아닐 경우의 메세지, 트윗에 듣고 있는 노래를 올리는등의 기능들로 딱히 설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입니다. ^^; (전 다 기본 ㅎㅎ)

 

 

 

MusicCenter for Notification의 동작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알림센터내에 앨범표지와 재생중인 곡 정보를 알려주며, 옆으로 슬라이드를 넘기면 노래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컨트롤바가 나옵니다.

 

일일히 멀티테스킹창을 통해 곡 컨트롤이나 재생정보를 볼 필요없이 웹서핑이나 다른 앱을 사용중에도 언제든지 슬라이드를 내려 알림창만 띄우면 되니 정말 편리합니다.

 

http://say2you.tistory.com/869 와 함께 사용한다면, 좋을듯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