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해외여행시 필수앱 - 출입국 신고서 작성방법을 알려주는 '출입국카드'.

반응형

 

 

해외여행을 다니다보면 각 나라별로 다른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때문에 컨닝(-_-)을 하거나 미리 인터넷등을 통해 찾아온 자료를 꺼내 작성하던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이렇게 나라마다 제각각이며, 복잡한 출입국카드 작성에 도움이 되는 '출입국카드' 앱을 소개합니다.

 

현재 앱스토어에서 0.99달러로 판매중이며,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다운로드 : http://itunes.apple.com/kr/app/bomssi-culibgugkadeu-yeohaeng/id501626187?mt=8 

 

 

 

출입국카드의 첫 화면은 직관적으로 누구나 이 앱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기본화면에는 ABC순으로 국가가 표시되어 있으며, 해당 국가를 터치하면 기본정보 및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이 나오게 됩니다.

또한 검색된 정보를 우측 상단의 즐겨찾기 버튼으로 두시면 다음에는 더 빠르게 찾을수도 있답니다.

 

 

 

예시로 찾아본 프랑스와 일본의 출입국 신고서 작성방법입니다. 가로모드 및 확대도 지원하므로, 어떤 나라든 이 앱만 있다면 작성하는데 어려움이 없을듯합니다.

 

그리고, 지원하지 않는 국가는 제작사와의 피드백으로 업데이트도 된다고 하니 미리미리 체크해두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출입국카드'는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분이라면, 필수로 다운 받아야 할 앱이 아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