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verse/잡다한 이야기들

배트맨 다크나이트 라이즈 - 캣우먼의 고글은 무슨 기능이 있을까?

반응형

 

 

배트맨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캣 우먼(앤 헤서웨이)은 기존의 캣우먼들과는 달리 긴 채찍도 날카로운 손톱조차 없는 검은색 타이즈에 고글만 착용하고 출연하고 있습니다.

 

기존과는 다른 이미지의 캣 우먼 앤 헤서웨이의 고글은 과연 무슨 기능이 있는 것일까요?

 

 

 

 

캣우먼이 착용하는 '고글아이'는 헐리웃의 유명한 디자이너 'Lindy Hemming'의 작품으로, 고글을 올렸을때는 고양이의 귀 역활을 하는 코스튬이라고 합니다.

 

 

 

이 고글은 치과의사들의 고글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이며, 셀리나 카일의 직업이 도둑이므로 좌우의 조명이 작업(?)시 라이트 역활을 할 뿐 다크나이트에 나왔던 배트맨의 고글처럼 특수한 기능은 없다고 하네요.

 

 

 

또한 디자이너 'Lindy Hemming'에 따르면, 캣 우먼의 비밀 무기는 그녀의 강철 부츠라고 하는데, 고양이처럼 우아한 몸짓으로 채찍과 손톱으로 적들과 싸우는 이전 영화속의 캣 우먼이 아닌 날렵한 몸매로 발차기를 하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셀리나 카일..

어떤 모습이 더 매력적일까요?

 

배트맨 캐릭터 정보(스포주의)

로빈 : http://v.daum.net/link/31974962

베인 : http://v.daum.net/link/28903969?CT=WIDGET

캣우먼 : http://v.daum.net/link/31992241?CT=WIDGET

캣우먼 고글 아이 : http://v.daum.net/link/32051830?CT=WIDG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