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9to5mac은 JP 모건(JP Morgan)이 일부 고객들에게만 공개한 투자보고서를 통해 애플의 차기 아이폰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그동안 JP 모건의 정보는 신뢰성이 매우 높았기 때문에 이번에 유출된 정보도 실제 출시될 모델과 거의 같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보고서를 통해 애플의 차기 모델인 ‘아이폰8’은 엣지 투 엣지 형태의 OLED 디스플레이와 에어팟을 번들로 제공할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아이폰8과 아이폰7s / 아이폰7s 플러스 모두 아이폰4와 같이 전/후면 2.5D 글래스에 측면 프레임을 스테인레스(아이폰8), 알루미늄(아이폰7s / 아이폰7s 플러스)를 사용해 무선충전을 지원할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아이폰8의 경우 최근 유출된 도면과 같이 로직보드를 이원화하여 배터리를 L자 형태로 배치할 수 있게 되어 기존보다 약 30% 더 큰 배터리 용량을 보여줄 것으로 예측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아이폰8은 5.85인치 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홈버튼이 사라지고, 전면 디스플레이내에 Touch ID 지문인식스캐너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나 JP 모건은 이에 대해서는 ? 이라는 표시로 아직 확정되지 않았음을 보여주고 있으며, 아이폰8의 듀얼카메라가 1200만 + 700만으로 구성된채 광학식 손떨림 보정(OIS), 3D 얼굴 인식 기능을 지원할 것으로 분석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폰8은 향상된 스피커 및 아이폰7보다 강화된 방진/방수 성능을 지원할 것이라고 하였으며, 새로운 기술 및 에어팟 번들등으로 인해 가격은 기존보다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출처 : 9to5Mac外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