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카페

시원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면, 홍대 플레이스 요 - Place Yo!

반응형

 

 

 

더운 여름.. 홍대에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로 천연 유산균 요거트가 있는 플레이스 요! 를 방문했습니다. ^^

 

 

 

메뉴가 꽤 많았고, 같이 간 동생이 이 곳의 파르페도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아이스크림 기계가 눈에 확 들어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하였답니다.

 

 

 

플레이스 요!에서 주문하는 방법은 먼저 컵 사이즈를 정하고, 그 컵에 6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만큼 담으면 됩니다.

 

 

 

그리고, 12가지 토핑을 취향에 따라 선택한후 무게에 따른 금액을 지불하는 시스템인데 홈페이지(http://www.placeyo.co.kr/bbs/board.php?bo_table=m01)에 나온 안내처럼 1g당 26원입니다.

 

 

 

저는 플레인 요거트와 녹차 요거트에 딸기, 초콜렛칩과 기타등등을 올려놓은 아이스크림을 완성..

저 컵 2개에 각각 두종류의 아이스크림과 약간의 토핑을 담았는데, 10,800원이 나왔어요. (약 370g)

인공 색소와 향을 넣지 않은 천연과일, 천연과즙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하여 더욱 맛있어보인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니 요거트 아이스크림 특유의 시원하고 새콤 & 달콤한맛과 적당히 씹히는 토핑이 더위에 지친 제 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줬답니다. 그리고, 실패의 확률이 적은 요거트 & 녹차 아이스크림이라 맛은 굿.  ^____^

 

  

 

가격대비 양은 약간 적은 느낌이 있지만, 천연과즙으로 만든 유산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는다는 생각을 하면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Place Yo!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외에도 시원한 에어컨과 무료 와이파이를 지원하여 더위를 식히기엔 매우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