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애플이 올해 9월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10주는 아이폰(가칭 : 아이폰8)이 엔지니어 검증 시험(EVT) 및 설계 검증 테스트(DVT)를 통과후 현재 생산 확인 테스트(PVT) 단계에 돌입한 것이 @OnLeaks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그에 따르면, 현재 아이폰 시리즈를 생산하였던 폭스콘(Foxconn)은 양산을 준비하기 전 단계인 PVT를 진행중이며, 이 과정이 순조롭게 마무리될 경우 예정대로 9월에 아이폰8을 발표후 10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은 테스트를 통해 TSMC의 A11 프로세서 개발중 발생한 몇가지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6월 10일부터 TSMC를 통해 공정에 필요한 웨이퍼를 생산하고 7월부터 본격적으로 양산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아이폰 생산을 위해 Foxconn Electronics, Winstron 및 Pegatron은 생산 인력 모집 및 교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있으며, 최근 여러차례 유출된 도면은 DVT 단계에서 유출된 것이므로 양산형은 유출된 도면과 다를 수 있으나 전체적인 디자인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 현재까지 아이폰8에 대한 주요 루머

10nm 공정의 A11 프로세서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5.15인치 사용자 영역 / 0.65인치 네비게이션 영역)

1200만 + 700만 화소 듀얼 카메라(광학식 손떨림 보정, 3D 얼굴 인식 지원)

IP68 수준의 방진/방수

QI / PMA 규격의 무선 충전

약 1,000달러로 높아진 가격

에어팟 번들 제공 및 향상된 듀얼 스피커 탑재



출처: @OnLeaks, DigiTimes外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