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환율 및 통화 계산기 '외환스마트환율'

반응형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환율정보 및 환율계산기를 지원하는 '외환스마트환율'을 소개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561390912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eb.android.KEBSmartFXRate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를 지원하는 이 앱은 설치시 실시간 환율 데이터를 수신하며(오프라인 모드도 제공함), 주요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환율조회, 차트, 원화/이종통화간 계산기

- 환율위젯(안드로이드), 인터넷불가지역에서 오프라인모드 지원

- 한국어, 영어지원

- 주요통화 70%환전우대쿠폰, 스마트환율앱 전용이벤트

- 11월 2차 업데이트로 '맞춤알림' 등 다양한 기능제공 예정




최초 설치시 좌측 상단의 'EDIT'버튼을 통해 통화설정이 가능하고, 'Settings'에서도 통화설정 및 언어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주로 확인하는 기능중 하나인 통화차트를 통해 1, 3, 6, 12개월간의 환율 변동추이 및 드래그로 날짜를 옮길 수도 있으며, 외환 살때와 팔때 송금시 모두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한 실시간 환율이 반영된 원화계산기와 이종통화계산기로 외국환을 원화로 환전시 금액 또는 달러 <-> 엔화등 다른 나라들간의 환전시의 금액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앱을 통해 환전할 경우 환전 우대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므로, 해외여행등 외국으로 나갈때 별도로 우대받는 은행이 없다면, 외환은행 앱으로 환전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원화로 계산할때 우대율에 따른 환전금액까지 표시되므로, 조금 더 정확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