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스팸문자를 차단해주는 - 'AntiSpamSMS 2 [스팸문자차단 2]'

반응형



김미영팀장외 매일 계속되는 여러 스팸문자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스팸문자를 차단해주는 - 'AntiSpamSMS 2 [스팸문자차단 2]'를 설치해보세요.


이 스팸차단앱은 알려진 스패머들의 DB와 스팸으로 쓰이는 특정 단어 차단을 통해 스팸문자를 걸러내주는 것으로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버전은 광고가 없음)


구글플레이 : http://goo.gl/s2frm


* 주요기능

- SMS 스팸 차단

- MMS 스팸 차단 (* 차단된 MMS 는 복구할수 없음)

- 수신 전화 확인 : 스팸 전화일경우 알려줌

- 스팸 수신전화 거부 / 무음

- 발신 전화 확인 : 전화걸기전에 확인후 전화 연결




이 앱에는 설정이 꽤 많은데 제작자님께서 아래와 같이 설정에 대한 설명을 별도로 올려놓아 자신에게 맞는 설정으로 변경가능합니다.






* 기본 설정으로도 충분히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지만, 입맛대로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런 세부 설정이 많은 것이 더 좋은듯해요.




'AntiSpamSMS 2 [스팸문자차단 2]'을 사용시 스팸문자가 오면 위와 같이 상태바에 스팸이 차단되었다는 메세지와 함께 앱에서 차단된 스팸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스팸문자를 삭제 또는 허용하고자 하는 메세지인 경우 허용번호로 등록해 이후에 오는 문자는 스팸으로 분류하지 않을수도 있으며, 잦은 스팸으로 불편했던 번호는 스패머로 신고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스팸을 걸러내는 능력은 구글플레이내의 스팸문자앱중 최고인 듯 합니다.



--------

스팸전화를 차단하는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와 함께 사용하면 불필요한 문자와 전화를 사전에 차단시킬 수 있어 스마트폰 초보자들이나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필수앱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추천앱(직장인 추천앱) -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http://say2you.tistory.com/1187)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스팸문자를 차단해주는 - 'AntiSpamSMS 2 [스팸문자차단 2]'(http://say2you.tistory.com/1223)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