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프로야구시즌에는 KBO 프로야구 2013 어플과 함께

반응형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오면서 KBO의 공식 어플인 'KBO 프로야구'를 소개합니다.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610317366

구글플레이 : http://goo.gl/C2gii


이 어플은 처음 실행시 전체팀 또는 자신이 응원하는 팀과 선수의 소식을 푸쉬로 받을 수 있도록 설정가능하며, 프로야구 공식어플답게 정확한 데이터 실시간 동기화를 통해 정보를 수신해옵니다.




알람을 통해 경기정보 및 선수정보를 알 수 있으며, 그날의 경기 및 일정, 순위와 기록등을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 어플은 패넌트레이스외에도 퓨처스리그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며, 순위는 기록표를 통해 팀순위, 투수순위, 타자순위외에도 각종 기록을 다른 곳보다 더 상세히 볼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이 어플을 사용하면서 마음에 드는 것이 선수검색기능이였습니다. 두산을 좋아하긴하지만 불꽃팬이 아니다보니 간혹 정확한 기록을 모르는 선수도 있는데 이럴때 선수정보를 통해 최근경기의 5경기의 기록과 통산기록등을 확인 가능해 편리하더군요.


많은 데이터를 동기화하여 가져오기 때문에 최소한 갤럭시 S2이상의 스마트폰을 필요로한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그만큼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어 야구팬이라면 KBO 프로야구 2013 어플이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