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verse/잡다한 이야기들

2013년 - 세계 최고의 호텔 Best 10

반응형


Conde Nast Travel에서 세계 57개국의 1000여개의 호텔을 대상으로 36명의 전문 기자들의 디자인, 숙박비, 호텔 서비스 및 만족도등 까다로운 선별을 통해 뽑혀진 2013년 세계 최고의 호텔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10위 : 호주 - 시드니 파크 하야트 호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수영장을 가지고 있고, 방안에서 오페라 하우스를 볼 수 있는 시드니 파크 하야트 호텔은 5성급 호텔로 2012년 리모델링을 하여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스파 욕조등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시드니 하버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곳입니다.




9위 : 이탈리아 - 모나스테로 산타 로사 호텔 & 스파




콩카 데이 마리니(피오르도 디 푸로레)에 위치한 모나스테로 산타 로사 호텔 & 스파역시 5성급 호텔로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으며, 죽기전에 가봐야할 호텔 순위에도 들만큼 유명한 곳입니다.




8위 : 남아프리카 공화국 - 마디퀘 사파리 로지





남아프리카의 자연속에 펼쳐진 마디퀘 사파리로지는 익스트림한 패키지를 갖춘 호텔로 4륜 구동 사파리 차량을 통해 야생동물을 직접 볼 수 있고, 부시맨의 가이드를 통한 트래킹등 모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을듯한 호텔입니다.




7위 : 인도 - 페어 몬트 자이푸르





25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자이푸르 호텔은 모던함과 품격이 살아있는 곳으로 호텔보다는 왕궁이라는 말이 더 어울릴 정도로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6위 : 발리 - 물리아 리조트




2012년 12월 그랜드 오픈한 발리의 물리아(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는 스위트/리조트/풀빌라 단지로 나눠져 있고, 각 단지별로 리셉션 및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로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의 물리아 풀빌라 객실은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허니문 리조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5위 : 중국 - 광저우 포시즌스 호텔



100층짜리 건물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은 70층 로비에서부터 100층까지 동서양이 어울어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넓은 시야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저우 중심지에 있어 관광하기 좋고, 광저우 오페라하우스와 광동박물관등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4위 : 호주 - 킹스포드 홈스테드




7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킹스포드 홈스테드는 벽난로앞 소파에 기대어 와인저장고에서 가져온 와인으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숙소입니다. 복잡한 도시를 떠나 자연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을때 어울리는 곳일듯 합니다.




3위 : 멕시코 - 엔데미코 호텔




멕시코 엔세나다(Ensenada) 지역의 큐브모양으로 위치한 이 호텔은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으로 호텔보다는 캠핑하우스 느낌을 가진 호텔입니다. 와인지대인 
발레 드 과달루페에 있어 자연속에서 모닥불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이 곳은 트레블 앤 레져를 통해 2012년 최고의 디자인으로 설계된 호텔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2위 : 필리핀 - 팔라완 엘니도 리조트 




팔라완 엘니도는 필리핀에서도 깨끗한 바다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바닷가에 위치한 이 리조트에서는 허니문의 달콤함을 즐기기 좋은 여유로움과 다양한 해양 레져스포츠를 쉽게 즐길 수 있어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1위 : 모로코 - 타지 팰리스 마라케시




아틀라스산맥을 뒤로한 타지 팰리스 마라케시호텔은 로얄스위트룸과 2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 161개의 객실을 보유한 5성급 호텔로 옛 오스만 스타일과 인도의 화려함이 합쳐진 호텔입니다.

*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만점을 받은만큼 호텔의 럭셔리함과 서비스는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이런 곳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저런 곳에 가기위해서는 정말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