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뽀로로, 타요, 치로 모든 시즌을 무료로 '어린이용 어플 - 뽀로로TV'

반응형



구글플레이 : http://goo.gl/80mkE


뽀로로, 타요, 치로 모든 시즌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뽀로로TV! 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뽀로로TV는 처음 실행시 이용약관을 동의하여야 실행되며, 회원가입시 컨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는 물고기를 최대 150마리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은 위와 같이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모여라 친구들을 선택하여 볼 수 있고, 아이의 프로필 등록시 마이룸을 통해 즐겨찾기한 동영상이나 다운받은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동영상을 플레이해보니 위와 같이 스트리밍으로 볼 경우 데이터 이용료가 나온다는 경고와 함께 플레이가 되는데, 무료임에도 꽤 괜찮은 화질 & 끊김없는 재생이 가능했습니다.


참고로, 뽀로로TV의 컨텐츠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원하는 애니메이션 무제한 무료 시청 가능하나 다운로드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감상하려면 물고기로 구매해야합니다.




뽀로로TV는 스트리밍외에도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위에도 언급한 것 처럼 물고기를 구매해야합니다.

* 물고기는 100마리당 1000원이며, 영상을 다운받을경우 20마리(200원)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뽀로로TV를 사용하면서 아이들의 터치 실수로 물고기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키즈락'이라는 것이 존재하는데




위와 같이 키즈락 작동중에는 3번이상 위의 화면을 터치해야 락이 풀려, 오작동을 막아주고 있었습니다.

뽀로로 시청대의 아이를 둔 부모님이라면, 한줄기 빛과 소금같은 어플인 뽀로로TV로 잠시나마 아이들에게 마법과 같은 시간을 선물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