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지난달 29일 완봉승으로 6승째를 올리며 거침없이 질주하던 류현진(26·LA 다저스)이 결국 부상으로 3일로 예정됐던 선발 등판을 하루 앞두고 취소되었습니다. 예정대로라면 콜로라도 로스키와의 원정 경기를 통해 시즌 7승에 도전했어야하는데,  LA 에인절스전에서 마크 트럼보의 빠른 타구를 왼발로 막아서며 생긴 발등 부상으로 연기되었습니다.


오늘 경기는 트리플A에 머물고 있는 맷 매길이 류현진을 대신해 임시로 선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A다저스가 상대할 콜로라도의 홈구장 쿠어스필드는 해발 1천600m 고지대에 위치하여 공기가 엷어 장타가 무섭게 나오는 구장으로 '투수들의 무덤'으로 불리우는 곳입니다. 그런 이유로 콜로라도는 타점, 장타율, OPS 부문 내셔널리그 1위를 달리며 홈에서 타격능력이 뛰어나 상대하기 까다로운 팀이며, LA다저스를 상대할 투수로는 로키스 호르헤 데라로사입니다.


데라로사는 지난 1일 류현진과 선발 대결해 4이닝 11피안타(1홈런) 2볼넷 1탈삼진 6실점으로 무너져 시즌 3패째를 당했지만, 이후 컨디션을 회복하며 5월에만 3승 1패를 올려 기세가 나쁘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늘 상대할 콜로라도구장이 타자들이 유리한 곳이지만, 또 다시 국민팀(?)이 된 LA다저스가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



* 류현진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 

SPOTV 유투브 : https://www.youtube.com/spotv

아프리카Tv : http://www.afreeca.com/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