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순금으로 코팅되지도, 다이아몬드 버튼이 달리지도 않은 얼핏보면 평범해보이는 럭셔리 스마트폰 Vertu Ti를 아시나요?


영국 Vertu에서 수제로 만들어지는 이 스마트폰은 티타늄 케이스로 만들어졌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디스플레이, 3G전용, 안드로이드 4.0에 3.7인치 디스플레이로 스펙만 보면 갤럭시 S2보다 못하지만 최소가격 1,200만원부터 최고가격 2,000만원까지 지불해야 구입할 수 있는 최상위층을 위한 명품입니다.




"가격이 얼마인지 문의하시는 분들은 살 수 없는 폰"으로 유명한 Vertu Ti의 주요 고객은 유럽과 중동 및 중국의 부자들이라고 하는데 겉보기엔 특별할게 없어보이는데 왜이리 비싼걸까요?


바로 폰을 구입하는 시점부터 전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때문이라고 합니다.


Vertu에서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마치 개인비서와 같이 어디서나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호텔, 항공권 예매 및 처음 가본 지역에서 주변에 가볼만한 레스토랑을 알려달라거나하는 각종 편의서비스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최고의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들고, 최고의 인력들이 서비스를 제공하여 "좀 다르고(different), 독특한(unique)하며, 흔해빠지지않으면서도(not widespread). 권위있는 (authentic)" 이 스마트폰은 첫 모델이후 지금까지 약 33만대가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폰이 아닌 서비스를 산다는 Vertu Ti 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