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주소 :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465-233
- 여러 지역에 분점이 있고, 양재동(청계산)이 본점입니다만 어디를 가셔도 비슷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전화번호 : 031-562-9252
홈페이지 : http://tobaq.com/ 


오늘 간 곳은 바베큐 구이(?)로 유명한 '옛골토성'입니다.
구리점은 처음이지만, 나름대로 알려진 프랜차이즈점이라 본점이나 이곳이나 비슷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보여주더군요. 더군다나 양평이나 미사리, 춘천에서 서울로 들어가는 길목에 있어 가족단위의 외식장소로 좋은듯해서 포스팅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시간대를 벗어났음에도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나름 괜찮은 좌석에 앉아 한컷..
위에 소스는 고기 및 소세지를 위한 것입니다. 그외 구성들은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훈제 삼겹살과 수제 소세지를 주문했는데, 먼저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는 훈제 삼겹살
참나무 장작불에 훈제되어 나오기 때문에 기름기는 쏙빠진 상태입니다. 참나무의 깊은 향이 배이고 어쩌고 그런것을 느낄새도 없이(-_ -;) 후다닥 먹어버렸습니다. 역시나 맛은 Goo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묵은지에 이렇게 싸먹어도 맛있어요. 소렌스탐도, 효도르도 반한 맛 -_ -b
(예전에 본점에 간적이 있었는데.. 그곳에 다들 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수제 소세지..
라고 하지만.. 제가 까르푸 갈때마다 사오던 그것과 완전 똑같은 ㅠ.ㅠ
그래도 놀러갈때마다 항상 챙기던 필수품(?)이였던 만큼 일반적인 소세지보다 좋고, 그냥 일반적인 소세지, 카레맛, 청양고추맛등등 여러가지 맛을 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어보이죠? ^^;
본점이나 다른 지역에 분점들을 몇 번 갔었는데.. 갈때마다 같이 동행한 사람들 모두 만족하더라구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은 된장찌개에 공기밥.. 완전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옛골토성의 가격은 1인당 1.5만을 생각하시면 되고, 가족 외식이나 회식 장소로 강력 추천합니다.


P.S.
퇴촌(잠실, 분당에서 자가용으로 30분정도 거리)에 털보네 바베큐라는 셀프 훈제 구이 음식점이 있습니다.
위의 옛골토성이 가족외식과 회식장소로 괜찮다면, 털보네 바베큐는 제 생각에 연인이나 친구들과 가기에더 좋을듯 합니다.  
저도 겨울에 갔었는데.. 옛골토성과는 달리 셀프로 직접 고기를 구워야하지만, 그게 오히려 재미가 될 수도 있고, 굽는동안 얘기도 나눌 수 있으며.. 셀프인만큼 저렴한 가격에 추천하고 싶군요.

다만, 이곳은 옛골토성과는 달리 요즘 많이 유명해져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할 듯 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selfbbq.co.kr/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