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광장시장 - 마약김밥 (Update)

반응형

추가 업데이트 포스팅(http://say2you.tistory.com/691) << 를 보세요

광장동 마약김밥!
광장시장에 수많은 맛집들중에서도 김밥하나만으로 유명해진 곳이라 궁금하기도 했고, 마침 그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가봤는데요. 보통 오후 3시쯤에는 김밥이 다 팔린다고해서 광장시장 갈때마다 먹지못하고 돌아오기만을 여러차례.. 마약김밥. 드디어 시간에 맞춰 다녀왔습니다. ㅠ.ㅠ
- 어제(10.11.17) 다시 가보니 이제는 24시간 한다고 하더군요.

위치 : 참 애매한 위치 -_ -; 광장시장 상인분들께 물어보면 가르쳐 주기는 하는데.. 처음 가시는분은 참 애매합니다. (아래 약도 참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시쯤 도착.. 으헐헐헐.. 항상 빈자리만 보던 이곳에 마약김밥이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앉자마자 마약김밥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 2,500원)
오뎅국물과 겨자소스, 단무지와 그냥 허접해보이는 김밥... 이렇게 나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별해보이는 무언가를 기대할 수 없는.. 당근,시금치,단무지를 김으로 감싼..
그 흔한 소세지도 없는 김밥이였습니다.
- 위에것이 이전 사진, 아래것이 어제의 사진입니다. 원래 뭔가 들은게 없지만.. 그나마 그것도 조금 줄었어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 소주한잔에 국수먹던 포장마차에서 나올법한 성인남성 엄지손가락 굵기의 김밥..
조금 부실해보이는 구성이였는데, 같이 주는 겨자소스에 찍어 먹다보니 어느새 다 먹게 되버리더군요.
특별히 어떤향에 이런재료를 써서 무슨맛이난다라고 정의하기 힘들지만.. 굉장한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그냥.. 맛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서도 만들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게 생긴것이...
맛있다니.. 우어어.. 대단해요.. 마약김밥 ㅠ.ㅠ
우어어어어어어...
- 하지만 최근에 24시간으로 바뀌면서인지.. 예전보다는 조금 부족한 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는 종로4가 사거리에서 광장시장이라고 써있는 건물을 끼고 청계천방향으로 올라가면, 지하보도앞에 있는 광장시장 의류도매상가라는 간판이 있는 골목이 보입니다. 이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제일상가라고 보이는데 바로 이곳 앞에 있습니다.


* 최근 광장시장 먹자골목내에 2호점도 생겼습니다. 불편하게 1호점에 안가셔도 되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