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체 보보(BBK)는 5월 7일 미디어이벤트를 통해 발표될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Vivo Xshot' 초대장을 통해 스마트폰에 탈착할 수 있는 카메라 악세사리를 동봉하였습니다.




동봉된 렌즈는 2가지로,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는 마운트가 포함된 고정장치 및 광각(와이드앵글), 어안렌즈입니다.




사용법은 고정장치를 스마트폰에 거치한뒤 원하는 렌즈를 마운트하면 되는것으로, 스마트폰 카메라렌즈앞에 위치해 카메라 성능을 강화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출시되기전부터 카메라 특화폰인 'Vovo Xshot'의 카메라 기능은 노키아 1520 및 소니 Xperia Z2를 뛰어넘는 성능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런 스마트폰 전용 악세사리를 통해 사진을 촬영하는 재미를 더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사진은 와이드앵글과 어안렌즈로 접사를 한 사진이며, 이를 활용한다면 꽤 재미있는 사진들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네요.


참고로 'Vovo Xshot'의 스펙은 2.5Ghz 스냅드래곤 801(MSM8974AC) 쿼드코어 프로세서, 3GB RAM, 32GB ROM, 2400만 화소 카메라(Exmor RS, F1.8렌즈, 듀얼 LED 플래시 및 4K 동영상 촬영가능), 2G/3G/LTE 및 Hi-Fi 오디오 지원, FullHD 디스플레이등으로 현재 발매된 플래그쉽 스마트폰과 동등한 성능 및 강화된 카메라, 오디오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lago7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