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세월호 사건으로 인해 4월 24일 예정되었던 발표회를 연기하였던 팬택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2'가 드디어 5월 둘째주(5월 8일경) 국내에서 공식 발표됩니다.




레드닷 어워드를 통해 공개된 디자인이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베가 아이언2는 소니 엑스페리아 Z2와 같은날 발표되며, 국내 플래그쉽 시장에서 갤럭시 S5, LG G3, Xperia Z2등과 경쟁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 사진의 우측이 베가 아이언2)




베가 아이언2는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엔드리스 메탈링'이라는 메탈 테두리를 적용해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빛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엠블렘을 채택해 차별성을 두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참고로 베가 아이언2의 스펙은 5.3인치 FullHD(1920 * 1080)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01 쿼드코어 프로세서, 3GB RAM, 3200mAh 배터리, 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 광학식 손떨림방지(OIS),전면 물리키이며 전작에서 아쉬움을 남겼던 배터리, 카메라기능도 대폭 향상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베가 아이언2는 전작에호 호평받았던 '시그니처(Signature)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미 유출된 사진들을 통해 다양한 텍스트와 폰트, 이모티콘등의 각인 패턴을 유저가 앱상에서 선택 및 서비스센터에 예약하면, 전국 25개 지점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베가 아이언2의 출고가는 갤럭시 S5, 엑스페리아 Z2와 비슷한 수준인 80만원대 중후반이 될 듯 하며, 정확한 출시일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