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주소 : 서울 종로구 부암동 97-5
전화번호 : 02-391-4737
홈페이지 : www.sanmotoonge.com

나름대로의 개인사정으로 맛집탐사를 한동안 못했는데.. 추석을 맞이하여 간만에 맛집은 아니지만.. 여친님과 함께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이선균의 집으로 나왔던 산모퉁이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서울시내에서도 약간 별천지같은 공간인 부암동에 위치했는데, 홈페이지에 보시면 대략적인 교통편이 소개되어 있습니다만.. 차가 아닌 대중교통으로는 상당히 가기가 힘든 위치(산중턱인데.. 올라가기가 만만치 않더군요)에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참을 차로 올라가보니 드라마에서 자주 봤던 집이 나오더군요.
쓸자는 없었지만, 비틀한대가 그 자리를 메워주고 있어 나름 분위기있어 보였고, 바깥의 문패에는 아직도 '최한성'이라는 이름이 남아있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층 내부인데, 들어가자마자 반갑게 '주문 부탁드립니다'라고 얘기를 해주더군요.
구경만 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일단 주문부터하고 둘어봐야했습니다.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는 몇몇 인테리어 소품을 빼고는 드라마와 거의 비슷합니다만, 드라마보다는 공간은 작아보이더군요.
하지만, 2층 야외 테라스에서 차한잔을 한다면.. 멋진 부암동일대의 전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최고 명당은 2층의 야외 테라스쪽에 있는 곳인데.. 이곳은 햇살이 강한 날에는 햇빛 가릴곳이 없어서 가을쯤에 선선한 산바람을 맞으며, 있기에 더 좋을듯하다고 생각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였고, 사진촬영도 제한이 없어 안에 계셨던 모든 분들이 폰카/디카 셔터 눌러대기 바쁜 모습을 보여주는데.. 전 내부보다 외부의 북한산 산책로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차한잔을 마시고, 산모퉁이 바깥의 길을 따라 천천히 산책로를 걷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

데이트 코스로 손색없는 '산모퉁이'였습니다.

P.S. 그냥 초간단 소개글 ㅠ.ㅠ
다음에는 정말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꾸벅(__)

P.S. II
커프에 나온 곳중에서는 산모퉁이가 제일 괜찮습니다.
홍대의 커프1호점에 다녀왔는데.. 대 실망. -_ -;;
차라리 주변의 다른 카페가 더 이쁘더군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