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커브드 글래스를 채용한 아이폰6의 전면 부품 유출

반응형

9to5mac은 애플 전문 블로거로 유명한 소니 딕슨(Sonny Dickson)의 정보를 통해 아이폰6 4.7인치 모델의 전면 부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특이한점은 아이폰6는 기존과 달리 끝부분에 살짝 곡선형태로 되어 있으며, 9to5mac에 따르면 이 부분이 커브드(Curved) 글래스라고 설명했습니다.

* 아이폰5까지는 45도 각도의 다이아몬트 커팅으로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아이폰6는 기존보다 슬림한 베젤과 함께 수화부옆에 구멍이 뚫린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아직 이 부분이 위치를 변경한 페이스타임 전면 카메라인지 근접센서인지는 확실치 않아 보입니다.



그리고, 9to5mac의 또 다른 뉴스를 통해서 여러차례 공개된 사진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원망을 들었던 후면 안테나 부분이 실제 제품 출시시에는 개선되어 사파이어글래스로 대체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현재 안테나부분에 위치한 절연테이프(?)는 단순히 절단 부분 표시선에 불과하고 깨끗하게 다듬어진 사파이어글래스로 일체감을 높이며, 후면 애플 로고는 완전히 뚫어져 NFC 센서등이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아이폰6는 현지시간 9월 19일(금)에 발표되며, NFC센서 및 64비트 A8 프로세서, 1704 * 960 해상도의 4.7인치(416ppi) / 5.5인치(356ppi) 디스플레이, OIS(5.5인치 모델에 해당)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9to5ma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