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테그라 K1을 탑재한 게이밍 테블릿 '쉴드태블릿(SHIELD Tablet)' 이미지 유출

반응형

엔비디아(NVIDIA)의 안드로이드 기반 게이밍 태블릿인 '쉴드태블릿(SHIELD Tablet)'의 제품 이미지가 @evleaks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쉴드태블릿(SHIELD Tablet)'는 테그라(Tegra) K1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기반 게이밍 디바이스로 이미 수차례 해외 IT 사이트를 통해 이슈가 되어 왔던 태블릿입니다.


아직 정확한 스펙이나 이미지가 유출된 적은 없으나 이미 출시된 휴대용 게임기 'NVIDIA SHIELD'의 태블릿 버전으로 예상되며, GeForce Experience 시스템 및 게임스트림(GameStream)을 지원하여 PC의 게임을 'SHIELD Tablet'을 통해 스트리밍하여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게임스트림같은 경우 집안이 아닌 외부에서도 PC의 게임을 스트리밍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 장소 제약없이 어디서나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SHIELD Tablet'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질 듯 하고, 테그라 K1의 강력한 GPU 및 CPU 성능으로 게임플레이에 최적화된 태블릿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HDMI 포트를 통해 TV와 연결해 대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쉴드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컨트롤러를 동시에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쉴드 태블릿은 최근 GCF 인증을 통과하기도 했으며, 이를 통해 이 기기가 WiFi외에도 LTE를 지원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출처 : @evleaks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