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아이폰5s용 30핀 -> 8핀 변환 오디오 젠더 구입

반응형

지금까지 30pin 컨넥터가 달린 구형 필립스 오디오독을 아이폰3Gs나 아이폰4와 연결해서 사용하다 이번에 아이폰5s가 생기면서 어떻게 활용해볼까? 고민하다 결국 아이폰5s용 30핀 -> 8핀 변환 젠더를 구입했습니다.


구입전 확인해보니 비품의 경우 일반 변환젠더는 충전만 지원할뿐 오디오는 활용을 못한다고 해서 결국 네이버 폭풍검색!!




찾아보니 오디오를 지원하는 젠더가 있었지만, 생각했던 가격보다 높아 결국 알리익스플레스를 뒤졌습니다.


iphone 5s 30pin to 8pin audio adapter로 검색하니 여러가지 물품이 뜨는데, 그중 가격도 가장 저렴하고, iOS 7.1.2에서도 정상 동작한다고 적힌 제품이 눈에 띄더군요.




2.97달러(약 3,050원)에 국내까지 무료배송인 이 제품은 상품설명을 통해 아이폰5, 5s, 5c와 호환되며, 충전 / 데이터 전송 / 오디오와 호환되고 테스트까지 맞췄다고 적혀있어 제가 원하는 기능이 다 있는 아이폰 젠더였습니다.




제품은 홍콩에서 우편으로 배송하는듯하고, 색상은 렌덤발송이나 사전에 블랙/화이트중 선택해 이야기해주면 해당 색상으로 발송해준다고 해서 화이트로 요청!!


국내까지 대략 2주이상 걸린다고 하는데, 이제 잊을만하면 오겠군요. ㅎㅎ

도착하면 테스트해보고 다시 리뷰를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