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직접 차려먹는 퇴촌 '털보네 셀프 바베큐'

반응형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도수3리 122-8
전화번호 : 031-765-8395
홈페이지 : http://selfbbq.co.kr/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시 추가 할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주에 다녀온 곳인데.. 술자리 & 설날준비등으로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일요일에 벽제테마동물원(쥬쥬)에 꿀슝이 만든 쿠키를 싸들고 갔다가 오는길에 몇번 가봤던 퇴촌의 털보네 셀프바베큐를 다녀왔었습니다.
* 쥬쥬.. 직접 먹이주기 & 동물 체험도 할 수 있어 다른 동물원에 비해 굿!!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당에서 일할때는 회식하러(-_-) 몇번 가봤는데..
주말에 가보긴 처음이였습니다. (사람들 역시 많더군요)
이곳은 같은 이름으로 영업하는 곳이 여러군데이고.. 인터넷 검색시에도 닮은 꼴들이 많지만..
그중에 퇴촌에 있는 이곳이 제일 괜찮더군요.

고기는 직접 반찬가져다먹으면 5000원씩 할인해줘서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꼬치에 걸려있는 고기를 직접 골라 바베큐장으로 들고 갑니다.
저흰 4명이라 고급삼겹살과 소세지구이를 선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야채등을 가져오는것으로 셋팅 끝! (다드신후에 반납장소에 반납해야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나무 장작위에 고기를 올려놓습니다.
익기까지 약 15분내외가 걸리는데, 일하시는 분들이 알아서 뒤집어주고 다 구워졌으면 자리로 가져갈 수 있도록 접시에 담아줍니다.
* 그냥 구경만 하시면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나무 장작위에서 구워져 기름까지 쏙 빠진 고기를 불판위에 잘 올려놓고 같이 주문한 소세지,버섯들이 익기까지만 기다리면 끝..
맛은... 잘 익은 바베큐 맛(다들 아시죠? ㅋㅋ)입니다.
가끔 야외에서 이렇게 구워먹는것 저는 좋더라구요 ^^

주변에 바탕골 예술관(http://say2you.tistory.com/379)도 있고, 다른 볼거리도 많아서 가족나들이나 데이트하기에 좋은 코스로 추천~~


* 내/외부 사진은 털보네 셀프바베큐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고구마등을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으니 겨울엔 싸가지고 가셔도 좋을듯합니다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