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이태원 - 특별한 피자 '트레비아(Trevia)' - IMG Update

반응형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8-15
전화번호 : 02-795-6004 (방문전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모임이 있을때마다 방문하게 되는 이태원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트레비아를 소개합니다.
- 예전엔 맛찾사, 최근엔 사커여 사람들과 찾게 된 곳입니다..


이태원에 정말 오래간만에 다시 찾게 되었는데.. 트레이바의 첫느낌은 '아담하다'더군요.
총 7 테이블의 아담한 레스토랑이 이쁘게 꾸며져 있는게 아기자기합니다. ^^;


모든 메뉴 선택을 에바양에게 맡기고.. 처음 나온 에피타이져입니다.
포카치아(야채, 토마토, 플레인이 들어간)인데.. 같이 나오는 그라나빠다노 치즈와 곁들이면 굿.
담백하고 촉촉한 빵이 식감을 자극(?)합니다..


샐러드도 한컷. ^^;
개인적으로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생토마토(ㅠ.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번째 샐러드는 치즈때문인지 맛있게 먹었어요 


게살 크림 파스타, 해산물 토마토, 까르보나라
만족스러운 느낌..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를 좋아해서 항상 만들어준 분께 고마운 마음으로 시식~~)


오늘의 주인공인 빠라스타일의 피자입니다.
이태리에서는 요렇게 생긴 피자를 '빠라(pala)'라고 부른다고 하더군요.
마르게리타, 치킨, 야채, 아티초크등의 재료가 들어가있고, 먹기좋은 크기와 부드러운 치즈와 도우가 어울어져 다른곳과는 다른 특별한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설명을 들어보니 이스트등 화학재료를 넣지 않고 일반 도우보다 수분이 많아서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밀가루 음식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요렇게 도우만 별도 판매도 하는데..
카페나 일반 손님들도 많이 구입해간다고 하더군요.
파니니로 만들어 먹기 좋아보여요..(저도 하나 겟!! ㅋㅋ)


후식으로는 입안에서 살살녹는 '파나코타'
에피타이져부터 디저트까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트레비아'..
특별한 피자를 드시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트레이바는 이태원 4번출구로 나와 보광동방면으로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보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면 기다리는 번거로움없이 식사를 하실 수 있으므로 예약 필수!!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