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마이크로맥스 - 사이아노젠 스마트폰 'Project Ceasar' 티저를 통해 샤오미 견재

반응형

인도시장 점유율 2위인 마이크로맥스(MicroMax)는 안드로이드 커스텀롬으로 유명한 사이아노젠모드과 제휴해 발표한 스마트폰 'YUREKA'의 뒤를 잇는 'Project Ceasar'의 티저를 공개하였습니다.




YU 시리즈의 두번째 제품인 'Project Ceasar'는 전작인 유레카와 같이 CyanogenMod를 기반으로 매월 업데이트가 제공될 것으로 추정되며, 티저를 통해 안드로이드 5.0.x 롤리팝이 탑재될 것으로 보여 안드로이드 4.4.x 킷캣이 탑재된 경쟁업체 샤오미를 견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맥스는 작년 4분기 인도 시장 점유율 18%로 삼성을 바짝 뒤쫓고 있는 상태로, 최근 인도에 진출한 샤오미와 저가형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관계로 최근 구글과 제휴한 안드로이드원(Android One) 및 사이아노젠과 제휴하는 YU 시리즈로 시장 확대를 노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에 발표될 'Project Ceasar'는 아직 스펙 및 발표 일정이 공개되지 않으나 전작인 유레카와 같이 가격대비 성능비가 높으며, 샤오미의 홍미2등과 비슷한 가격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yuplayg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