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갤럭시 S6 / S6 엣지용 안드로이드 5.1.1 프리뷰 영상 공개

반응형

SamMobile은 삼성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 S6 및 갤럭시 S6용 안드로이드 5.1.1 롤리팝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영상속 갤럭시 S6 엣지는 비공개 테스트 펌웨어가 탑재되어 있으며, 아이폰과 같은 노출 조절과 앱서랍의 알파벳순 정렬과 테마 스토어 버튼등의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공개되지는 않있지만, 삼성은 5.1.1 업데이트를 통해 친구 또는 가족들이 게스트모드를 통해 각자의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자신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처럼 갤럭시 S6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유저 기능을 추가하고, RAW 파일 지원 및 더 낮은 ISO값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카메라API 개선으로 오토포커스, 초점 위치, 셔터 속도, 노출보정 등 카메라 서브 시스템을 수동 설정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5.1 업데이트는 향상된 배터리관리 및 와이파이 버그 수정, 알람 버그 및 앱이 종결되는 문제등이 수정되었으며, 각종 버그 수정 및 무선랜과 블루투스 연결을 퀵세팅 메뉴에서 할 수 있는등 편의성은 개선될 예정입니다.



출처 : SamMobile

http://say2your.blogspot.com/2015/06/s6-s6-511.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