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삼성은 9월 30일 ~ 10월 7일간 프랑스에서 열린 파리패션위크 2015에서 선보였던 갤럭시노트5 및 갤럭시 S6 플러스용 몽블랑(Montblanc) 및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콜라보레이션 악세사리를 선보였습니다.


갤럭시노트4부터 삼성과 협력한 몽블랑은 수공예로 작업한 가죽 케이스를 선보였으며, 타투 아티스트 Mo Coppoletta에 의해 디자인된 케이스와 프리미엄급 케이스를 공개하였습니다.




다만, 갤럭시노트5등이 이전 제품과 달리 배터리 일체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케이스도 배터리 커버 교체형이 아닌 본체에 씌우는 하드커버형태입니다.





또한, 스와로브스키는 갤럭시 S2부터 계속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이어 1300개 이상의 크리스탈을 사용한 갤럭시노트5 및 갤럭시 S6 플러스 케이스를 선보였으며, 갤럭시 S6 플러스를 위해 에델바이스 컬렉션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케이스도 공개하였습니다.





삼성은 현재까지 공식 가격과 발매일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삼성




반응형

Comment +2

  • 스와로브스키, 럭셔리의 끝판왕! 역시 삼성!! 애플은 뭐하나...ㅎㅎ

    • ^^ 애플은 스와로브스키나 몽블랑과 콜라보를 하지는 않지만, 에르메스와 같은 명품브랜드와 협업하여 몇가지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