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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은 최근 애플스토어내 애플 캐어, 부분 수리 등 사후 서비스 지원를 담당하는 지니어스바에서 아이폰 6s, 아이폰 6s 플러스의 디스플레이 수리 서비스를 개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애플은 아이폰 시리즈의 디스플레이가 낙하로 인한 깨짐등 문제가 생겼을 경우 액정을 교체하는 것이 아닌 리퍼를 해주는 방식을 취해왔지만, 교체로 서비스 프로그램이 변경됨에 따라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백업등의 불필요한 작업 없이 빠르게 고객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변경되는 서비스 프로그램은 미국, 일본, 유럽의 애플스토어내의 지니어스바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애플스토어가 입점되지 않은 국내에는 해당이 없는 상태입니다.


또한, 애플은 디스플레이 수리외에도 아이폰이 부팅되지 않거나 아이튠즈 연결오류 및 무한사과등 기타 중요한 사유로 아이폰을 사용하지 못해 수리센터로 보내지는 경우 고객에게 아이폰6(16GB 모델) 또는 아이폰6 플러스(16GB)를 무상 대여하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수리센터로 보낸후 공백기간동안의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지니어스바의 혼잡을 줄이는등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출처 : Macお宝鑑定団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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