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장안정 - 함박스테이크 & 돈가스

반응형

얼마전 '생생정보통'이라는 프로그램을 보다가 계란이 올라간 함박스테이크를 보고선 '저거다!!'라는 생각에 급검색으로 장안동에 있는 '장안정'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제가 간 날은 TV의 영향인지 사람들로 북적북적.. (실내는 동네 큰 국밥집 스타일 ㄷㄷ)
10여분 기다리다 들어가 메뉴판을 보니 참 착한 가격(?)대의 음식들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함박스테이크와 돈가스를 주문하고 보니 친근한 스프와 반찬들이 추억의 그 것들..
저 스프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예전에 경양식집 가면 무조건 저 스프였는데 ㅋㅋ
국내산이라고 써있는 깍두기도 설농탕으로도 유명하다고 할 정도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
8 ~ 90년대에 먹던 그 느낌입니다.. (오랜만에 추억이 주르륵.. ㅠ.ㅠ)


음식맛은..
호불호가 갈릴만한 맛이였습니다.
저처럼 예전 맛을 그리워(?)하는 사람이라면 오랜만에 이런 맛을 느껴서 좋았다라고 할 수 있고, 일본식 돈가스나 패밀리 레스토랑의 햄버거 스테이크를 먹던 층이라면 뭔가 부족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_-ㅋ

개인적으로는 정말 수년만에 예전 그 맛을 느끼게 되어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끔은 이런 맛도 좋아요!!

* 네비에서 검색하면 장안정이 두 곳이 나오는데, 바우하우스 근처의 장안정을 찾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