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닌텐도 - 차세대 게임기 'NX'는 900P 해상도를 지원

반응형

최근 DeNA(모바게)와 협력하여 스마트 디바이스용 게임 시장에 뛰어든 닌텐도의 차세대 게임기 '코드네임 NX'의 일부 스펙이 시장조사회사 GFK가 입수한 정보를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따르면 ‘NX’는 가정용 게임기와 휴대형 게임기 2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2개 게임기는 네트워크를 경유해 크로스플레이 기능이 가능하며, NX 게임기는 4K UHD 해상도에 초당 60프레임으로 동영상을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인터넷 브라우저 및 네트워크 음성 통화 기능을 지원하며, 닌텐도가 운영하는 네트워크를 통해 게이머들끼리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NX는 900P@60fps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이는 타사의 게임기들이 FullHD(1920 * 1080)을 지원하는 것에 비해 낮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Vcpost를 통해 확인된 정보에 따르면 NX는 AMD의 모바일용 CPU/GPU 및 8GB RAM을 탑재하였으며, 슈퍼 마리오, 스매시 브라더스, 피크민 4, 팩맨, 스타 워즈, 젤다, 메트로이드, FIFA 2017, 매스 이펙트, 스타 워즈 출격! 로그 소대, 레드 데드 리베리 온 콜 오브 듀티 고스트 레어등의 타이틀이 동시에 공개될 것이며, Wii와 같은 컨트롤러도 제공될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출처 : Vcpost, @Doctor_Cupcakes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