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샤오미 - '샤오미 믹스(MIX)' 블랙 세라믹외 화이트 모델도 존재

반응형

샤오미가 전일 발표한 6.4인치 패블릿 '샤오미 믹스(MIX)'의 화이트 모델이 KJuma 웨이보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필립 스탁(Philippe Starck)이 디자인한 샤오미 믹스는 6.4인치 대화면임에도 불구하고 샤프 아쿠오스 크리스탈처럼 제로베젤 스타일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화면비율 91.3%을 보여주고 있으며, 샤오미 믹스에 비해 0.9인치나 작은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5.5인치 아이폰7 플러스와 동일한 크기인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158.8 mm x 81.9mm x 7.9mm. 209g으로 크기대비 높은 휴대성과 함께 소프트키로 인해 실제 화면이 차지하는 비율이 작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7:9(소프트키 제외 16:9)의 화면 비율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제로베젤을 구현하기 위해 근접센서를 초음파 거리 센서로 교체하였으며, 50% 크기를 줄인 카메라와 리드 사운드 스타일의 수화부를 압전 세라믹 센서로 바꾸는등 새로운 시도와 함께 블랙 세라믹 바디를 사용하였습니다.


이번 화이트 모델 유출로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보여준 블랙외 색상도 존재하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화이트 모델을 통해 블랙 모델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이너 베젤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KJuma 웨이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