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PC의 텍스트를 아이폰/패드로 보내는 Push!Keyboard

반응형

 

 

처음 나왔을때부터 꽤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Push!Keyboard를 소개합니다.

이 앱은 컴퓨터에서 작성하거나 복사한 텍스트를 아이폰으로 보낼때 사용하는 앱이며, 주로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세지로 장문의 글 또는 URL을 보낼때 유용하답니다.

 

앱스토어 : http://itunes.apple.com/us/app/push!keyboard-kakaotalk-sms/id461379673?mt=8 (무료)

 

 

 

이 앱은 Push!Keyboard에 가입한뒤 PC에서 앱 사이트에 접속하여 전송할 문구를 'Send' 되는 너무 간단한 사용법의 앱이랍니다.

 

 

 

위의 사용법을 약간 더 자세히 기재한다면..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어플을 실행한뒤

 

 

PC에서 웹브라우저를 실행해 http://pushfield.com 에 접속하여 보낼 텍스트를 붙여넣은 뒤 'Send'를 눌러주면

 

 

 

이렇게 PC의 텍스트가 폰으로 보내진답니다. ^^;

그리고, 이 내용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등 폰/패드에서 활용하려면 위 텍스트를 터치하세요.

 

 

자동으로 복사되어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세지로 보낼 수 있으며,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왼쪽화면처럼 자동으로 복사된 내용이 붙여넣기 되죠.. 물론 카톡이나 문자메세지가 아닌 복사된 내용을 사파리나 어썸같은 관리 앱등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이 앱을 몰랐을때 누군가 URL이나 급하게 텍스트를 보내달라고 하면 일일히 폰에서 입력하느라 빡센적도 많았는데 -_-;;

Push!Keyboard로 쉽게 보낼 수 있으니 완전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