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갤럭시 S10은 퀄컴의 3세대 울트라소닉 지문인식스캐너가 사용될 예정..

반응형

삼성이 내년 상반기에 출시할 10주년 기념 갤럭시 S10(코드네임 Beyond, Beyond1, Beyond2)에 채용될 것으로 알려진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가 퀄컴의 3세대 울트라소닉 제품이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2015년에 발표된 이후 3세대까지 진화된 퀄컴 울트라소닉 지문인식스캐너는 디스플레이 패널 뒷면에 탑재되며, 초음파를 통해 손가락 끝 부분과 모동의 3D 이미지를 캡쳐해 정확한 생체 인식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이 모듈은 갤럭시 S10 전모델에 사용하지는 않을 예정이며, 갤럭시 S10중 보급형인 Beyond0(5.8인치 플랫 디스플레이)을 제외한 고급형인 Beyond1(6.1인치 엣지 디스플레이)과 Beyond2(6.4인치 엣지 디스플레이)에만 사용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 5.8인치 모델은 모듈값이 저렴한 광학식 지문인식스캐너를 사용하고, 6.1인치 및 6.4인치 모델에는 광학식보다 3배가량 모듈값이 높은 퀄컴의 울트라소닉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 기술을 바탕으로 GIS와 오필름이 제작을 맡은 FOD(Fingerprint On Display)가 사용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 GSMArena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