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화웨이 - AOD 상태에서 최대 7일 사용가능한 '화웨이 GT' 공개 예정

반응형

화웨이가 개발중인 스마트워치인 '화웨이 워치 GT(Huawei Watch GT)'의 일부 스펙이 유출되었습니다.




구글의 웨어OS 기반으로 동작하는 화웨이워치2와 달리 자체 커스텀된 OS를 사용할 예정인 화웨이워치 GT는 1.39인치 454 * 454 해상도의 OLED 디스플레이와 ARM의 Cortex-M4 CPU를 기반으로 한 저전력 프로세서, 42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효율적인 전력 관리로 인해 AOD(Always On Display) 상태에서 최대 7일 / GPS 사용시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심박수 모니터링 및 수영/등산등에 사용하는 피트니스트래커 기능을 위한 모션 센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IR 블래스터, 4GB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화웨이는 화웨이 워치 GT를 10월 16일 열리는 메이트 20 시리즈 발표회에서 함께 선보일 것으로 보이며, 유럽내에서 200유로 내외에 판매될 것으로 보입니다.



* 루머를 통해 NFC를 활용한 구글페이, 화웨이페이, 알리페이, 텐센트 페이등 다양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GSMAre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