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펜타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 S10 플러스, 렌더링 영상 및 이미지 유출

반응형

삼성이 내년 2월말 발표 예정인 갤럭시 S10 시리즈중 대화면 모델에 해당되는 갤럭시 S10 플러스의 렌더링 이미지 및 영상이 @OnLeaks을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CAD 도면을 바탕으로 렌더링된 갤럭시 S10 플러스는 알려진 것과 같이 전면에 듀얼 / 후면에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전면의 경우 이전 모델의 18.5:9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보다 화면비가 넓어진 19.5:9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전면에 셀피 카메라 부분은 갤럭시 S10 라이트 / 갤럭시 S10의 싱글 카메라가 아닌 듀얼 카메라를 사용해 알약형태의 타원형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후면에는 가로로 배치된 트리플 카메라 및 LED 플래시, 센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S10 플러스는 157.5 x 75.0 x 7.8mm(카메라 돌출부 9mm) 크기에 최근 발표된 갤럭시 S9 시리즈의 아이스 블루와 같이 그라이언트가 적용된 색상이 적용되었으며, 삼성 제품충 최초로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 스캐너(초음파), 하단에 USB-C 포트와 3.5mm 이어폰잭, 측면에 빅스비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출처 : 91mobi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