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 지름신

이케아 우유거품기 - 'IKEA Milk Frother'.

반응형



파주 이케아 매장(http://say2you.tistory.com/699)에 놀러갔다가 캡슐커피머신에 사용할 이케아의 저렴한 우유거품기 Milk Frother를 2,000원에 구입해왔습니다. ^^

URL : http://www.ikea.com/us/en/catalog/products/10076320/



은색 도색된 플라스틱 재질에 AA타입 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 'IKEA Milk Frother'는 속도조절등의 기능은 없고, 단순히 On/Off만 있습니다.

세척도 앞부분만 하면되기 때문에 관리도 쉽고, 사용법도 간단해 좋더군요.




테스트를 위해 사용을 해봤는데 상당히 빠르게 라떼 거품이 발생하며, 응용만 잘하면 거품외에 계란을 섞는다던지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을듯해요.

* 라떼를 마실때 우유를 전자렌지 또는 중탕으로 데운뒤 'IKEA Milk Frother'를 사용하면 가격대비 괜찮은 거품이 나와요.




집에서 사용하는 큐리그 캡슐머신이 거품기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놀러갔다가 산 2,000원짜리 'IKEA Milk Frother'로 더 다양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된것만으로도 만족중 ^^




'IKEA Milk Frother'로 코코아를 타먹거나 미숫가루를 탈때 사용해도 고르게 잘 섞여 좋다고 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크게 기대안하고 구입하시면 괜찮은 아이템이 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