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K 리그 클래식 팬들을 위한 일정, 구단, 선수정보등을 담은 앱 'K League'

반응형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507423736

구글플레이 : http://goo.gl/G0QWS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K리그 팬들을 위해 제작한 'K League'앱을 소개합니다. 

이 앱은 하단의 5가지 큰 메뉴로 대화별 일정 및 결과, 팀 및 개인순위, 클럽정보, 뉴스,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보여주며, 앱을 실행시 달력을 통해 K리그 클래식, K리그,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FA컵의 일정 및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Match' 로 들어가면 각 대회 별 경기 결과, 일자 별 경기 정보, 실시간 경기, 중계일정, 전적, 프리뷰를 볼 수 있고, 'Standings'에서는 팀 순위, 개인 순위, 팀 기록, 개인 기록, 주간베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lubs'를 통해 K리그 클래식 및 K리그 클럽의 소개와 정보 , 속한 선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ews'에서는 K리그클래식 및 K리그에 관한 뉴스 및 프리뷰/리뷰를 볼 수 있고, 'VOD'를 통해 경기 하일라이트 동영상을 지원한다고 되어 있으니 아쉽게도 아직까지 2013 K리그가 개막했지만, 이에 관련된 동영상은 업로드가 안되어 있네요. -_ㅠ


개인적으로 K리그를 중계할때마다 관전하는데, 공중파나 케이블을 통해 언제 하는지 잘 알 수가 없어서 찾아보던중 이 앱을 통해 중계일정까지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여 설치했는데, 사용하다보니 관련 소식을 일일히 찾아보지 않고도 앱을 통해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더군요.


앞으로 경기 하일라이트 영상이 등록되어 볼 수 있다면 미처 중계를 시청하지 못한 경기를 하일라이트나마 다시 볼 수 있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