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오랜만에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앞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 '멍텅구리'를 다녀왔습니다.

건물뒷편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주차장이 있는줄 여태 몰랐습니다. -_-;;) 안으로 ㄱㄱ~




여긴 언제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네요. 다행히 시원한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고르고 있었는데..




약간씩 인상된 메뉴판을 통해 '오랜만에 오긴했구나~'라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항상 먹던 MT떡볶이(5,500원) + 라면(1,500원) + 만두(400원) + 못난이(400원)를 주문~~ (하..... 이제 많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LTE급 속도로 세팅완료후 나온 즉석떡볶이..

야채가 조금 줄어든 느낌이 나긴하지만, 여전히 식감을 자극하는 비주얼입니다. (모든 사진이 폰카로 촬영한거라 화질이 -_ㅠ)




라면사리를 넣은뒤 일단 끓이기 시작~~

멍텅구리 즉석떡볶이는 국물이 졸아들도록 팔팔 끓여줘야 제맛이 나요. ㅎㅎ




보글보글보글보글~~




조금 끓이다보니 이제야 떼깔이 제대로(?) 나오네요..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녁엔 조금 선선해 덥지 않은 자리에서 이곳만의 '적당한 간과 괜찮은 맛'을 충분히 느끼다보니 어느새 바닥이 보여 밥하나 추가~~




간단하게 먹으려고한 계획이 완전 빗나가고, 결국 배가 터지도록 먹고서야 끝이 났습니다. ㅠ.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2동 | 멍텅구리즉석떡볶이 공릉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