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퇴근후 갑자기 즉석떡볶이가 땡겨 오랜만에 공릉역 서울과기대 건너편에 있는 멍텅구리 즉석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와도 벽에 수많은 낙서를 통해 뭔가 정체모를(?) 포스가 있구나라고 떠오르는 멍텅구리..



먹쉬돈나, 신당동, 애플하우스, 꽃사슴외에도 무한리필되는 곳까지 서울에 수많은 즉석떡볶이 집들을 다녀봤지만, 묘하게 여운이 남아 다시 찾는 곳은 이 곳 뿐인데, 오늘은 약간 이른 시간인지 매장내에 여유가 있더군요.




항상 먹던 MT떡볶이(5,500원) + 라면(1,500원) + 만두(400원 * 2)를 주문했는데, 약간의 카레가루가 들어간 이곳의 즉석떡볶이 맛은 먹을 수록 끌리는게 특별할만한 재료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입에 착! 달라붙는 맛을 보여준답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가는 즉석떡볶이를 바라보며 한컷. ㅎㅎㅎ

두사람이 오면 만원짜리 한장으로 음료수까지 시켜마시며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멍텅구리 즉석떡볶이는 국물이 약간 자작자작(?)하게 졸아야 제대로 맛이 나는데, 이날은 그런거 기다릴 새도 없이 폭풍흡입을 했습니다.

죠스나 아딸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떡볶이 매장이 있어도 즉떡은 또 즉떡대로의 맛이 있네요.




결국 떡볶이를 다 먹고, 남은 재료와 치즈를 비벼먹은뒤 마무리는 즉석떡볶이 볶음밥으로~~

올때마다 배터지게 먹고 갑니다.


다양한 재료도 화려한 비주얼도 없지만, 멍텅구리 즉석떡볶이는 이상하리만치 중독성있어 또 배가 빵빵해졌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2동 | 멍텅구리 즉석떡볶이 공릉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