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스킨로션으로 아이폰 홈버튼 청소하기..

반응형

 

참고 : 아이폰/아이패드 홈버튼 고장해결(홈버튼 먼지를 제거)해주는 접점부활제 'BW-100' (클릭)


 

4s이후부터는 홈버튼 내부에 먼지 유입을 막는 커버가 있다던데, 나름 깨끗하게 쓰는데도 몇달에 한번씩 홈버튼이 잘 안눌리는 현상이 발생하더군요.

이런 아이폰과 패드의 고질적인 약점인 아이폰 홈버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킨로션과 면봉이 출동했습니다. -_-;;

 

 

 

원래는 직장에서 쓰다 남은 알콜로 했던 작업인데, 지금 알콜이 없어 휘발성을 가진 대체품을 찾다보니 생각난게 스킨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1. 면봉에 스킨을 아주 소량 뭍혀주세요. (혹시나 스킨이 흘러 기기내부로 들어가지 않게 꽉 눌러 흐르지 않을정도로 아주 소량만..)

2. 스킨면봉(?)을 홈버튼 사이드를 따라 힘을 줘서 휙휙 돌려가며 닦아줍니다.

3. 스킨이 뭍지 않은 면봉 반대편으로 돌려가며 홈버튼을 닦아주면 끝..

 

제 경우엔 이렇게 해주고나면 몇달은 멀쩡히 잘 동작하더군요. ^^

 

 

 

웹상에서는 딱밤 신공을 많이 추천하는데, 무리한 충격으로 홈버튼을 영원히 보내버릴 수 있다는 말에 패스!!

 

딱밤 외에도 식빵 철끈 신공등등 여러가지 다 해봤는데, 저는 그 중에 노력에 비해 효과가 좋은(1분도 안걸리는 작업) 스킨+면봉 신공을 작년부터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참고 : 아이폰/아이패드 홈버튼 고장해결(홈버튼 먼지를 제거)해주는 접점부활제 'BW-100'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