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애플이 새롭게 발표한 아이폰 Xs 시리즈 및 아이폰 Xr의 A12 Bionic 프로세서 벤치마크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헥사코어 프로세서인 A12 Bionic 프로세서는 아이폰8 / 아이폰X에 탑재되었던 A11 Bionic에 비해 15% 향상된 성능과 40% 전력 효율성이 높아졌으며, GPU의 경우 4코어를 사용해 전작보다 50% 향상된 성능 향상, 뉴럴엔진은 8코어를 사용해 초당 6000억회의 작업을 처리한 A11보다 많은 5조회의 연산을 처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상태이며, 벤치마크 결과에서도 종합점수 363,525점으로 스냅드래곤 845를 탑재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의 최고치인 290,000점대보다 높은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특히, A12가 리틀코어를 강화해 전성비를 높였음에도 불구하고 벤치마크에서 CPU 성능 33.3%, GPU 성능 2배, UX 점수 50%, 메모리 점수가 20% 향상되어 현재 출시된 모바일 프로세서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 Gizmo China



Comment +0

JerryRigEverything는 자신의 유투브를 통해 샤오미가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포코폰 F1의 내구성 테스트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포코폰 F1은 높은 스펙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하기 위해 사이드 프레임을 포함해 플라스틱 재질을 많이 사용해 내구성에 의구심이 들었으나 밴딩 테스트에서도 알루미늄 및 스테인레스 스틸을 프레임으로 사용한 타 프리미엄급과 차이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스크래치 테스트에서도 포코폰 F1은 모스경도 6에서부터 흠집이 나기 시작해 일상적인 생활 환경에서 충분히 흠집을 견딜 수 있는 수준임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 JerryRigEverything



Comment +0